한결같은 파리지엔 시크 스타일과 추구미를 가진 이자벨 마랑. 그동안 내로라하는 톱 모델들을 캠페인에 등장시켜왔던 이자벨 마랑이 2025 봄/여름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에이티즈의 성화가 우주 최고 톱 모델 케이트 모스와 함께 이번 시즌 이자벨 마랑 옴므의 얼굴로 등장했습니다! 브랜드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과 동시에 캠페인이 공개된 것이었죠. 이자벨 마랑 특유의 내추럴 보호 무드와 강렬하고 개성 넘치는 성화의 에너지가 만났습니다. 둘의 완벽한 하모니를 보여준 이번 영상, 자꾸만 보게 되네요.
성화의 인스타그램 속 모습에선 아티스틱한 애티튜드가 더해진 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데요. 파리를 배경으로 이자벨 마랑의 재킷과 코트 룩을 착용했습니다.
월드 레전드 모델 케이트 모스와 어깨를 나란히 한 만큼 성화의 무대 밖 데일리 스타일이 더욱 궁금해지는데요. 송지오의 가죽 코트를 입은 성화에게선 마치 차갑고 도도한 캐릭터의 영화 속 주인공의 모습이 그려지죠.
요즘처럼 매서운 겨울 날씨에 맞서는 성화의 데일리 룩 픽은 바로 두툼한 코트, 재킷과 모자, 머플러 조합. 일상적인 남친 룩처럼 느껴지는 것도 인상적이네요. 월드 패셔니스타로서 커다란 한 발 내디딘 성화의 넥스트 스텝이 더욱 기대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