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2025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베이비몬스터 2위 투어스 3위 보이넥스트도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인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5년 1월 4일부터 2025년 2월 4일까지 신인 아이돌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12,197,575개를 추출했다. 지난 1월 신인 아이돌 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13,012,882개와 비교하면 6.27% 줄어들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신인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아이돌 그룹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브랜드평판모니터의 정성적인 평가도 포함됐다.
신인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은 보이그룹과 걸그룹을 통합한 브랜드 카테고리 분석으로 신인 아이돌그룹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신인 아이돌그룹은 2023년 이후 데뷔한 아이돌 그룹을 대상으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
2025년 2월 신인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베이비몬스터, 투어스, 보이넥스트도어, QWER, 아일릿 , 이즈나, 제로베이스원, 라이즈, 트리플에스, 킥플립, 키스오브라이프, 미야오, 유니스, 엔싸인, 캣츠아이, 호라이즌, 빅오션, 에이디야, 나우어데이즈, 아르테미스, 엑스러브, 캔디샵, 트레이서, 수피아, 판타지보이즈 , 지니어스, 리센느, 이븐, 로스트, 세이마이네임 순으로 분석됐다.
신인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베이비몬스터 ( 루카, 파리타, 아사, 아현, 라미, 로라, 치키타 ) 브랜드는 참여지수 215,502 미디어지수 277,691 소통지수 590,855 커뮤니티지수 608,87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692,919로 분석됐다. 지난 1월 브랜드평판지수 792,854와 비교해보면 113.52% 상승했다.
2위, 투어스 ( 신유, 도훈, 영재, 한진, 지훈, 경민 ) 브랜드는 참여지수 147,490 미디어지수 206,128 소통지수 678,366 커뮤니티지수 535,27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567,254로 분석됐다. 지난 1월 브랜드평판지수 1,437,650과 비교해보면 9.01% 상승했다.
3위, 보이넥스트도어 ( 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 ) 브랜드는 참여지수 237,258 미디어지수 322,880 소통지수 445,393 커뮤니티지수 136,78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142,320으로 분석됐다. 지난 1월 브랜드평판지수 836,042와 비교해보면 36.63% 상승했다.
4위, QWER ( 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 ) 브랜드는 참여지수 177,674 미디어지수 206,842 소통지수 299,751 커뮤니티지수 267,377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951,643으로 분석됐다. 지난 1월 브랜드평판지수 1,119,094와 비교해보면 14.96% 하락했다.
5위, 아일릿 ( 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 ) 브랜드는 참여지수 91,924 미디어지수 129,406 소통지수 267,651 커뮤니티지수 234,37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23,354로 분석됐다. 지난 1월 브랜드평판지수 1,196,861과 비교해보면 39.56% 하락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