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배우 이지아가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최근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는 이지아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는 화려한 드레스부터 민소매에 청바지까지 다양한 패션을 소화하는 이지아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그는 콘셉트와 분위기에 따라 달라지는 얼굴로 대체불가한 아우라를 발산했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 이지아는 ‘2024년에 가장 잘한 일’을 묻자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린 것”이라며 “특히 마마 어워즈에서요.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하는 게 목표였는데 성공한 것 같아 기쁘다”고 밝혔다. 그는 “어릴 때부터 힙합을 좋아해서 녹음도 해보고 따라도 했는데, 회사에서는 대중이 원하는 이미지와 다르다고 안 좋아했다. 과도기도 있었지만, 이제는 저를 찾아가고 있다”고 전했다. 이지아는 자신의 이미지에 대해 “‘다양한 색깔이 있는 친구구나’라고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레스토랑에 가면 ‘접시는 30도로 데워주시고요’ 이렇게 말하고 마치 샐러드만 먹을 것 같은 이미지가 있나 보더라. 그런 이미지가 가장 큰 오해 아닐까 싶다. 물론 감사한 일이다. 하지만 저는 그런 사람이 아니니까 불편할 때도 있다”고 우아한 이미지에 대한 고충을 토로하기도 했다. 특히 이지아는 자신의 숨겨진 모습에 대해 “10 중 5 정도 보여드린 것 같다”며 “놀라실까 봐 차근차근 꺼내고 있다”고 또 다른 변신을 예고해 기대를 더했다. 더불어 차기작을 기다리는 이지아는 유튜브를 하고 있다며 저라는 사람에 대해 더 많이 오픈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효린 ‘화끈한 시타🏐 성공 후 방방 점프! 😝’ #씨스타 #흥국생명 #직캠 #여자배구 #여배 #배구 #V리그 #HYOLYN #SISTAR (영상제공-스포츠투데이)
- #효린 배구장에 효린이 뜨자 한여름으로 변신🥵👙 #씨스타 #흥국생명 #직캠 #여자배구 #여배 #배구 #V리그 #HYOLYN #SISTAR (영상제공-스포츠투데이)
- #효린 배구장에서 화끈한 트월킹 퍼포먼스💃🏻 #씨스타 #흥국생명 #직캠 #여자배구 #여배 #배구 #V리그 #HYOLYN #SISTAR (영상제공-스포츠투데이)
- #효린 #MaBoy 😚 관중석 모두 꿀렁댄스 추게 만든 국민송’ #씨스타 #흥국생명 #직캠 #여자배구 #여배 #배구 #V리그 #HYOLYN #SISTAR (영상제공-스포츠투데이)
- 쓰복만, 尹 비상계엄 지지자 옹호 비판에 ‘과일 사과’ 사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