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아이브(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가 신곡 ‘레블 하트(REBEL HEART)’로 음방 3관왕을 달성했다.
아이브는 25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세 번째 EP 앨범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의 선공개 타이틀곡 ‘레블 하트’로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에 이어 음악방송 3관왕에 올랐다.
아이브는 “‘레블 하트’로 세 번째 트로피를 받았다니 믿기지 않는다. 모두 다이브(공식 팬클럽명) 덕분이다. 매번 많은 사랑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응원에 힘입어 본 컴백도 더욱 잘 해낼 수 있을 것 같다. 저희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2월 3일 공개될 앨범과 또 다른 타이틀곡 ‘애티튜드’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아이브는 이날 블랙과 레드 컬러가 어우러진 스타일링으로 등장, 빈틈없는 비주얼과 강렬한 아우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레블 하트’의 웅장한 퍼포먼스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냈고, 쓰고 있던 모자를 벗어 던짐과 동시에 시원한 고음을 폭발시키는 등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보는 이들을 단번에 매료시켰다.
‘레블 하트’는 2월 3일 발매되는 신보 ‘아이브 엠파시’의 선공개 타이틀곡이다. ‘아이브 엠파시’에는 ‘레블 하트’를 비롯해 더블 타이틀곡 ‘애티튜드’, 수록곡 ‘플루(FLU)’, ‘유 워너 크라이(You Wanna Cry)’, ‘땡큐(Thank U)’, ‘티케이오(TKO)’ 등 다채로운 6곡이 담긴다.
멤버 장원영과 리즈가 각각 ‘애티튜드’, ‘땡큐’의 작사에 참여해 아이브만의 음악색을 더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