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가 블랙핑크 멤버들의 연기 반응에 대해 밝혔다.
지난 23일 유튜브채널 ‘스튜디오 치카치카’에는 “지수. 박정민. 수지. 찔한 삼각관계”라는 제목의 ‘사칭퀸’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진행을 맡은 이수지는 남다른 개인기와 함께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에서 열연한 배우 박정민, 지수와 인터뷰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이수지는 지수에게 블랙핑크가 연기를 본 반응을 물었다. 이에 지수는 “다 봐주고, ‘멋있다’, ‘고생했다’라고 해준다 작년에는 솔로 활동을 하느라 해외에 많이 있었다. 가끔 한국에 오면 연락이 온다. ‘볼래?’ 묻다가 촬영 스케줄을 들으면 ‘힘들겠다’라고 해준다”라고 답했다.
블랙핑크 멤버들은 지수의 촬영장으로 커피차도 챙겨 보내며 남다른 우정을 과시했다. 이에 지수는 “맞다. 다들 보내준다. 스티커를 같이 보내준다. 한 번은 제가 한 장도 못 가져갔는데 다 없어졌더라. 어디에 붙어있는거 떼왔다”라며 남다른 인기를 실감해 자랑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이수지는 박정민에게 커피차를 보내준 사람들 중 가장 최고 인맥은 누그냐고 물었고, 그는 “아이유”라고 답했다. 이에 이수지는 “멋있다. 다르게 보인다”라며 감탄해 박정민에게 “지금까지 어떻게 보인거냐”라는 폭소 섞인 원망을 들었다.
한편, 박정민과 지수가 열연한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는 군인 재윤과 곰신 영주가 좀비에 습격당한 서울 도심을 가로질러 서로에게 달려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오는 2월 7일(금)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된다.
▶ 신수지, 시스루 탓에 속옷 다 보여…은근히 드러내 더 섹시한 글래머
▶ 이효리, 파격 망사 하의? 침대 위 적나라한 ‘S라인’에 깜짝
▶ 한소희, 이렇게 깊게 파인 티를 입고 숙이지마오…가슴 옆 타투까지 ‘아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