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이찬혁과 ‘프로미스나인’ 출신 이새롬이 결별 소식을 전했다.
오늘(21일) 엑스포츠뉴스는 “(다수의 연예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찬혁과 이새롬이 1년여 정도 열애를 이어오다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앞서 두 사람은 2022년 10월 ‘공방 데이트 목격담’, ‘럽스타그램’ 등 연애 중임을 추측할 만한 증거들이 다수 발견돼 열애설에 휩싸였다. 그러나 이찬혁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아티스트 사생활 영역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밝혔고, 이새롬의 소속사였던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사실 확인을 피했다.
둘의 측근이 매체에 전한 바에 의하면 두 사람은 열애설 이후에도 만남을 이어오다 지난해 연인 사이를 정리했다고 한다. 둘은 교제를 정식으로 인정하지 않았던 만큼, 결별 역시 입장을 듣기는 어려운 상황.
한편, 이찬혁은 2014년 악동뮤지션으로 데뷔해 ‘200%’, ‘오랜 날 오랜 밤’,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등의 곡을 히트시켰다.
이새롬은 지난 2017년 Mnet 예능 ‘아이돌학교’를 통해 결성된 그룹 ‘프로미스나인’으로 데뷔했다. 그러나 ‘프로미스나인’은 지난해 12월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종료되며 팬송 ‘from’을 끝으로 그룹 활동을 마무리했다. 이후 별도의 완전체 활동 계획은 없는 상황이다.
서규식 에디터 / kyusic.seo@huffpost.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