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연남점에 에스엠지홀딩스㈜의 인기 애니메이션 및 국내 첫 공개되는 화제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전용 상영관 ‘SMG 무비 갤러리’를 론칭하는 가운데, 1차 상영 라인업 작품 ‘은혼 가시아귀편 온 씨어터’가 빠른 속도로 전회차 매진 행렬을 이루며 추가 확대 상영을 확정했다.
특히 총집편 은혼 시리즈 중 가장 먼저 공개된 ‘은혼 가시아귀편 온 씨어터’가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 회차가 매진되는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어 1주차 상영을 확대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은혼 가시아귀편 온 씨어터’는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은혼 온 씨어터 시리즈 중 첫 번째 작품으로, 애니메이션 인기 에피소드인 가시아귀편의 내용을 담았다.
1월 24일(금)부터 ‘은혼 가시아귀편 온 씨어터’ 및 ‘하이큐!! 끝과 시작’, ‘하이퍼 프로젝션 연극 하이큐!!’가 상영될 예정으로 앞으로 공개될 라인업과 특전 이벤트에도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한편, ‘은혼 가시아귀편 온 씨어터’가 국내 최초 상영을 기념하며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에서는 명문가 사사키 가문의 문제아 ‘사사키 테츠노스케’가 경찰조직 진선조의 새로운 대원으로 합류하고, 특수경찰집단 순찰조의 국장 ‘사사키 이사부로’가 ‘히지카타 토시로’의 심기를 건드리며 큰 사건이 벌어질 것을 예고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손을 댈 수 없는 망나니, 그런 못 말리는 독종을 ‘가시아귀’라고 불러”라는 대사로 귀신 부국장 ‘히지카타 토시로’의 모습을 암시하는 가운데, ‘귀신 부국장 VS 괴물 국장’이라는 카피와 함께 강렬한 액션 장면을 엿보게 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추후 상영 라인업 및 특전 이벤트는 에스엠지홀딩스㈜ 공식 SNS와 CGV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