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 어워즈’ 베스트 그룹 인기상을 두고 케이팝 그룹들의 경쟁이 치열하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UPICK)’에서 진행 중인 ‘디 어워즈 베스트 그룹 인기상’ 투표가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이어지고 있다.
남자 부문에서는 엔하이픈, 방탄소년단, 엑소, 투어스가 상위권을 차지하며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여자 부문에서는 이즈나, 유니스, 비비업, 르세라핌이 강력한 후보로 떠올랐다.
이 외에도 스트레이키즈, 오메가엑스, 피원하모니, 갓세븐, 엔플라잉, 트와이스, QWER, 피프티피프티, 트리플에스, 베이비몬스터 등 최정상급 케이팝 그룹과 핫한 신예들이 골고루 포진하고 있는 등 다수의 그룹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치열하게 경쟁 중이다.
본선 투표는 오는 1월 24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되며, 남녀 각 부문 상위 20팀이 결선에 진출하게 된다. 결선 투표는 1월 24일 오후 6시부터 2월 13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팬들의 마지막 선택에 따라 디 어워즈 시상식 당일 ‘베스트 그룹 인기상’의 수상자가 결정될 수도 있다.
유픽은 ‘디 어워즈’ 그룹 인기상 투표 외에도 다양한 시상식 관련 투표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팬들은 투표에 참여하는 동시에 시상식 현장을 직접 즐길 수 있는 티켓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투표와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유픽 공식 SNS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오는 2월 22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리는 ‘디 어워즈(D AWARDS)’ 시상식에는 엔하이픈, 피프티피프티, QWER, 투어스, 유니스,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82MAJOR, 엔플라잉, 피원하모니, 트리플에스가 출연을 확정하면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엔하이픈(빌리프랩), 방탄소년단(빅히트 뮤직), 엑소(SM 엔터테인먼트), 투어스(플레디스), 이즈나(웨이크원), 유니스(F&F엔터테인먼트), 비비업(egoENT), 르세라핌(쏘스뮤직)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