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에릭이 ‘아이돌 라디오’를 통해 DJ로 데뷔했다.
에릭은 지난 20일 MBC FM4U ‘아이돌 라디오 시즌4’를 통해 데뷔 후 첫 DJ 도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날 방송은 에릭의 활기찬 에너지와 함께 시작됐다. 마치 첫 선발전을 앞둔 신인 투수처럼 떨린다는 인사를 건넨 것과 달리, 능숙하게 코너를 이어가며 진행하는 모습으로 첫 방송부터 안정감을 선사했다. 또한 현장과 생중계로 함께해 준 팬들과 온·오프라인으로 소통하며 DJ 애칭으로 ‘에디’를 선정하는 등 즐거운 방송을 만들어갔다.
이어 함께 ‘아이돌 라디오’ DJ로 활약하고 있는 멤버 선우의 로고송을 첫 곡으로 부르며 파워풀한 랩 실력을 드러냈고, 노래 커버 및 다양한 챌린지 미션을 수행하며 성공적인 신고식을 치렀다. 뿐만 아니라, 에릭의 DJ 데뷔를 축하하기 위해 게스트로 더보이즈의 멤버 영훈이 등장해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또 첫 방송을 마무리하며 “예전부터 하나의 꿈이었던 DJ를 하게 되어 너무 감사하고 영광입니다. 무엇보다 보이는 라디오라 매주 월요일마다 청취자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더 열심히 해서 멋진 ‘에디’가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사랑 많이 드리는 에릭이 될게요!”라는 소감을 남겨 앞으로를 기대케 하기도.
이렇게 특유의 재치와 센스로 데뷔 후 첫 라디오 DJ 신고식을 완벽하게 마무리한 에릭. 새로운 방면에서 또 한 번 가능성을 입증한 만큼 앞으로 이어질 활약에도 기대가 모인다.
한편, 더보이즈 에릭, 선우가 함께 진행하는 ‘아이돌 라디오’는 매주 월, 수 저녁 9시, MBC 라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 ‘므흐즈’를 통해 생방송 된다. 라디오에서는 매주 토요일 밤 자정, MBC FM4U (서울·경기지역 91.9MHz)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