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김하영 기자]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혜리가 긱시크 스타일을 뽐냈다.
혜리는 20일 자신의 SNS 계정에 “이게 되네~! 금손 레오쌤.. 감사합니다. 혜리 메이크업과 레오쌤의 성수동 찐맛집이 궁긍하다면! 헬튜브로”라는 글과 함께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혜리는 긱시크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그는 스트라이프 셔츠와 블랙타이를 매치해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자아냈다. 여기에 포니테일 헤어스타일과 안경으로 지적인 매력을 더했고 블랙 스커트와 롱 부츠 조합으로 세련미를 한층 강조했다.
이에 팬들은 “진짜 미치겠다. 이혜리~ 너무 예쁘잖아” “지적인 스타일이 잘 어울린다” “지짜 의상 메이크업 모든 것이 완벽하다” 등의 열띤 반응을 보였다.
앞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오제이는 지난 18일 자신의 SNS에 혜리의 사진을 공개하며 “긱시크 메이크업 폭룡적으로 소화해버리기!”라는 글을 남기며 혜리 유튜브 ‘헬스클럽’에 출연한 사실을 알렸다.
한편 혜리는 오는 2월 10일 첫 공개되는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에 출연한다. 이 작품은 살벌한 입시 경쟁이 벌어지는 대한민국 상위1% 채화여고에 전학 온’슬기’에게 각자의 욕망을 드러내는 친구들, 그리고 수능 출제 위원이었던 아버지의 의문사를 둘러싼 미스터리 걸스릴러를 그린다.
최근 혜리는 4개월 동안 밀가루, 밥, 빵, 면 등 탄수화물을 끊고 5kg을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