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전시 ‘지창욱의 시나리오'(Scenario)가 티저 영상부터 영화 같은 영상미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지창욱이 콘텐츠 솔루션 회사 크리에이티브멋(MUT, 이하 ‘크멋’)과 첫 전시회 ‘지창욱의 시나리오'(이하 ‘시나리오’)를 개최한다. ‘시나리오’는 오는 23일부터 2월 9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6층에 위치한 크멋 자체 오프라인 정규스토어 TUNE store(튠 스토어)와 5층에 위치한 에픽 서울에서 개최된다.
‘시나리오’는 배우라는 길 위에서 쓰여진 ‘지창욱’이라는 인생부터 팬들과 함께 만들어간 이야기, 사람 ‘지창욱’ 그 자체의 모습, 앞으로 나아갈 미래의 이야기까지의 시나리오를 통해 독자인 팬들에게 특별한 메시지를 보낸다는 콘셉트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 가운데 전시 오픈에 앞서 티저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끈다. 공개된 영상은 블랙 배경에 밝은 조명이 켜지며 드러난 지창욱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티저 영상 속 지창욱은 대기실에서 대본을 분석하고 거울을 보며 연습하는가 하면, 무대 동선을 체크하며 리허설을 이어가는 등 팬들 앞에 완벽한 모습으로 서기 위해 집중하는 등 면면들이 담겨 관심을 모은다. 리허설임에도 불구하고 날카롭게 빛나는 눈빛과 진지한 표정에서 풍겨져 나오는 포스가 보는 이들을 숨죽이게 한다.
특히 엔딩에는 팬들과 만나기 위해 대기실을 나서는 지창욱의 모습이 담겨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이에 티저 영상만으로도 심박수를 높이는 그의 전시회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지창욱의 전시 ‘시나리오’는 현재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사전 예약 가능하며, 전시 기간 중 현장에서도 예약하여 관람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