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의 신인 보이그룹 킥플립(KickFlip)이 데뷔와 함께 앨범 ‘Flip it, Kick it(플립 잇, 킥 잇!)’을 발매한다.
리더 계훈과 아마루, 동화, 주왕, 민제, 케이주, 동현까지 7인으로 구성된 킥플립은 미국 그래미닷컴이 발표한 ‘2025년 주목해야 할 K팝 루키 8’(8 Rookie K-Pop Acts To Watch In 2025)에 선정되며 데뷔 전부터 주목받으며 화제가 됐다.
특히 이번 앨범의 트레이니 버전(Trainee ver.)은 멤버들의 연습생 시절을 포토 카드와 함께 구성하고 스마트폰에서 콘텐츠를 감상하는 플랫폼 앨범으로 발매되어 눈에 띈다.
JYP 엔터테인먼트 전용 앱인 JYP x NEMOZ 앱을 설치해 로그인 후 QR카드로 인증하면 노래와 영상, 이미지, 앨범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13개 언어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앨범의 모든 구성품들은 FSC 인증을 받은 친환경 종이에 콩기름으로 인쇄됐다. 앨범 구성품을 수납하는 케이스는 바이오 플라스틱 에코젠으로, 포장하는 봉투까지 모두 친환경 소재로 제작됐다.
킥플립 멤버들의 넘치는 에너지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타이틀곡 ‘Mama Said(뭐가 되려고?)’(마마 세드), 선공개곡 ‘응 그래’, DAY6(데이식스)의 Young K(영케이)가 단독 작사한 ‘WARRIORS(워리어스)’,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매력적인 ‘Knock Knock'(낙 낙), 열정 넘치는 댄스 배틀 현장을 연상시키는 ‘Like A Monster'(라이크 어 몬스터), 행복한 미래에 대한 희망을 담은 락(RocK) 장르 기반의 팝 ‘내일에서 만나’까지 총 여섯 곡이 이번 앨범에 담겨 있다.
오늘 데뷔와 함께 발매되는 킥플립의 데뷔 앨범은 네모즈샵, JYP샵, ktown4U, 교보문고, 핫트랙스, 인터파크, 알라딘, Yes24 등 전국 온, 오프라인 음반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