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문화, 스포츠 현장에서는 늘 새로운 소식들이 대중들에게 전해집니다. 「주간 사진관」은 일주일 동안 현장에서 펼쳐진 다양한 스타들의 모습 중 특히 주목받은 사진을 한 번에 독자들에게 전달하려 마련했습니다. 「편집자 주」
도경수, 원진아, 신예은 청춘을 대표하는 배우들이 ‘말할 수 없는 비밀’에서 풋풋한 사랑을 키운다. 가수, 배우, 뮤지컬 배우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던 스타들이 ‘장진 코미디’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인다. 2024년 한 해를 빛낸 뮤지컬 스타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비주얼 파티」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언론배급시사회가 14일 오후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렸다.
이날 서유민 감독, 배우 신예은, 도경수, 원진아가 참석했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시간의 비밀이 숨겨진 캠퍼스 연습실에서 유준과 정아가 우연히 마주치면서 시작되는, 기적 같은 마법의 순간을 담은 판타지 로맨스 영화로 동명의 대만 영화를 원작으로 한다.
「한 작품에」
연극 ‘꽃의 비밀’ 기자간담회가 15일 오후 서울 예술가의 집 다목적홀에서 열렸다.
이날 배우 조재윤, 박선옥, 정영주, 장영남, 이엘, 조연진, 이연희, 장진 감독, 안소희, 공승연, 김슬기, 박지예, 최영준, 정서우, 김대령, 전윤민이 참석했다.
‘꽃의 비밀’은 이탈리아 북서부의 작은 마을 빌라페로사를 배경으로, 축구에 빠져 집안일을 소홀히 하던 가부장적 남편들이 하루아침에 사고로 사라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극으로
「뮤지컬 스타」
제9회 한국뮤지컬어워즈 레드카펫 행사가 13일 오후 서울 광진구 유니버설 아트센터에서 열렸다.
-아래는 제9회 한국뮤지컬어워즈 수상자(작)
▲대상=일 테노레
▲작품상(400석이상)=디어에반핸슨
▲작품상(400석미만)=홍련
▲공로상=극단 산울림 대표 고(故)임영웅
▲주연상=홍광호(일 테노레), 김수하(하데스타운)
▲조연상=고은성(그레이트코멧), 최정원(하데스타운)
▲프로듀서상=설도권·신동원(디어에반핸슨·하데스타운)
▲안무상=홍유선(컴프롬어웨이)
▲무대예술상=안현주 의상디자인(그레이트코멧), 이원석 무대감독(하데스타운)
▲편곡·음악감독상=한정민(하데스타운)
▲작곡상=윌 애런슨(일 테노레)
▲극본상=장우성(섬)
▲연출상=이지영(라스트 파이브 이어스)
▲앙상블상=컴프롬어웨이
▲신인상=김민석(하데스타운), 전하영(접변)
▲아동가족뮤지컬상=공룡이 살아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