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4일 솔로 컴백을 알린 지수. 반가운 소식만큼 화사한 핑크 룩으로 등장했습니다. 카디건부터 레그워머까지 핑크색으로 맞추어, 그의 밝은 에너지가 더욱 돋보입니다. 양 갈래로 묶은 헤어스타일과 깜찍한 포즈는 덤! 컴백이 기다려지지 않을 수 없네요.
무대 위에서는 관능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리사. 자신의 SNS를 통해 혼자만의 여유로운 순간을 공개했는데요. 화장기 없는 수수한 모습에 진한 핑크 드레스를 입고, 무대 위와는 또 다른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온앤오프가 확실한 모습 때문에 반전 매력이 가득 느껴져요.
지난 달 ‘Strategy’ 활동을 마친 트와이스. 그들의 활동 패션 중 가장 화제를 모은 것은 단체로 맞춰 입은 핑크 트레이닝 셋업 룩이었습니다. 힙한 그래픽 패턴과 반짝이는 큐빅 장식, 체인 목걸이까지. Y2K를 재해석한 스타일이 인상적이었는데요. 같은 아이템을 모두 맞춰 입으니 트레이닝복 특유의 깜찍함이 배로 느껴집니다.
핑크를 쇠 맛 버전으로 소화한 에스파의 스타일도 화제가 되었어요. 그러데이션 핑크 톱에 큼지막한 후디를 툭 걸쳐 입고, 반짝이는 버클 벨트와 두꺼운 체인 목걸이를 레이어드했어요. 룩과 맞춰 핑크색으로 염색한 지젤이 큰 화제가 되었죠.
최근 물오른 미모로 이름처럼 리즈를 갱신 중인 아이브의 리즈. 핑크 집업 후디로 힙한 스타일을 선보였어요. 반복적으로 쓰인 위트 있는 문구가 핑크 특유의 귀여운 면모를 더욱 돋보이게 하네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