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룹 더보이즈가 여전한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18일 오전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체조경기장)에서 오는 31일부터 2월 2일까지 사흘간 개최되는 더보이즈의 팬콘서트 ‘THE B LAND'(더 비 랜드)의 모든 회차가 매진됐다고 전했다.
이번 팬 콘서트 ‘THE B LAND’는 더보이즈가 팬들과 함께 새해를 맞이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기획됐다. 2025년의 공식적인 첫 만남인 만큼 설레는 마음을 담아 테마파크를 메인 콘셉트로 진행되며 더 많은 더비(팬클럽 명)를 만나기 위해 한국과 일본에서 각각 개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앞서 팬 콘서트 오픈 소식과 함께 더보이즈의 새 시작을 응원하는 반응이 뜨거웠던 상황 속 팬들 역시 사흘간의 공연을 전석 매진시키며 더보이즈를 향한 끈끈한 애정과 응원을 드러내 이번 공연을 더욱 특별하게 했다.
2017년 데뷔한 더보이즈는 그간 ‘CHASE’(체이스), ‘THRILL-ING’(스릴링), ‘MAVERICK’(매버릭), ‘BE AWARE‘(비 어웨어)부터 최근 발매한 ‘導火線‘(도화선) 등 그룹색을 드러낸 다양한 앨범들로 많은 K팝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2020년 Mnet ‘로드 투 킹덤’을 통해 퍼포먼스 능력치를 확실하게 입증해 우승을 거머쥐며 활동의 전환점을 맞이했다.
또한 최근 원헌드레드로 멤버 전원 이적이라는 남다른 행보를 이어가며 그룹의 새 챕터를 시작했다. 이후 곧바로 팬클럽을 모집하고 팬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데뷔 이후 자신들을 향해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하는 시간으로 새해 첫 활동을 시작하며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사진= 원헌드레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