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극장가를 웃음으로 물들일 영화 ‘히트맨2’가 설 연휴, 개봉 2주차 무대인사 일정을 확정했다.
영화 ‘히트맨2’는 대히트 흥행 작가에서 순식간에 ‘뇌절작가’로 전락한 ‘준’이 야심 차게 선보인 신작 웹툰을 모방한 테러가 발생하고, 하루아침에 범인으로 몰리면서 벌어지는 코믹 액션 영화. 설 연휴와 개봉 2주차 주말, 서울, 경기 지역 무대인사를 통해 연휴 기간 극장을 찾은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민족대명절 설 연휴를 맞아 1월 28일(화)와 30일(목)에는 권상우, 정준호, 황우슬혜, 김성오, 이지원, 최원섭 감독이, 29일(수)에는 권상우, 이이경, 황우슬혜, 이지원, 최원섭 감독이 서울 지역 극장을 찾아 연휴에도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 다시 한번 대활약을 예고한 원년 멤버와 뉴 멤버까지, 팀 히투맨 모두가 함께 하는 이번 무대인사에서 설 연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영화 ‘히트맨2’ 답게 웃음이 끊이지 않는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어 2월 1일(토), 2일(일)에는 경기 지역의 관객들을 찾아가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 무대인사 예매는 바로 오늘부터 순차적으로 오픈 될 예정이다.
설 연휴, 개봉 2주차 무대인사 일정을 확정하며 설 연휴 극장가에 웃음을 전할 영화 ‘히트맨2’는 오는 1월 22일(수)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