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서 신곡 ‘IKUK’ 컴백 무대 첫 공개
강렬+파워풀’ 퍼포먼스…콘셉추얼한 매력 예고
[사진제공=알비더블유]
4세대 대표 퍼포머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오늘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스페셜 앨범 ‘Dear.M’의 타이틀곡 ‘IKUK’의 첫 컴백 무대에 오릅니다.
‘IKUK’는 원어스가 지난해 출연한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파이널 생방송 경연에서 선보인 ‘I KNOW YOU KNOW’를 편곡한 버전으로 펑키하고 그루브한 사운드 위 멤버들의 수려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입니다.
특히, 원어스는 경연보다 한층 더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인데요. 뱀파이어라는 콘셉추얼한 콘셉트에 몰입감을 더하는 퍼포먼스로 무대 위 강렬한 스토리텔링을 펼칠 것으로 기대됩니다.
[사진제공=알비더블유]
‘Dear.M’은 원어스가 그간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투문(팬덤명)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앨범으로 타이틀곡 ‘IKUK’를 비롯해 신곡 4곡과 팬송 ‘루퍼트의 눈물 (Rupert’s drop)’, 역대 타이틀곡의 재녹음 버전까지 총 17곡이 수록됐습니다. 멤버 이도와 환웅이 수록곡 ‘We Are Young’의 작사에, 서호가 팬송 ‘루퍼트의 눈물 (Rupert’s drop)’ 작사에 참여했습니다.
오는 2월 1일~2일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의 파이널 공연인 ‘ONEUS 2ND WORLD TOUR ’La Dolce Vita‘ Final in Seoul’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