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가 연간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경품 당첨의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올해 1월부터 12월까지 매달 전개한다.
이벤트는 디즈니+ 구독자들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구독자들이 영화, 공연, 전시, 제품, 테마파크 등 디즈니의 다양한 사업 분야를 통해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디즈니+ 스탠다드 및 프리미엄 연간 멤버십 구독자를 대상으로 하며, 매달 새로운 선물과 혜택으로 구성된 경품이 발표되는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구독권 인증을 하면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추후 연간 멤버십뿐 아니라, 월간 멤버십으로도 대상을 확대해 더 많은 구독자들에게 디즈니의 스토리에 더 깊이 몰입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먼저 1월에는 ‘디즈니 100년 특별전’ 티켓을 통해 디즈니의 100년 역사를 돌아보는 마법 같은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배우 김혜수, 정성일, 주종혁이 출연하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트리거」의 시사회에 초청해 국내 제작진과 정상급 배우진이 선사하는 시리즈를 큰 스크린으로 미리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작품별 세계관과 캐릭터의 매력을 색다르게 느낄 수 있는 경품도 기대해 볼 수 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알라딘’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알라딘’의 VIP석 관람권을 제공해 더욱 생동감 있는 스토리를 선사하는가 하면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 ‘릴로 & 스티치’ ‘주토피아 2’ 등 전 세계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티켓과 약 10~20만원 상당의 디즈니 공식 제품이 담긴 럭키 박스 등의 선물을 마련해 구독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사진=디즈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