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배우이자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GOOP의 대표, 두 아이의 엄마이며 원조 패셔니스타이기도 한 기네스 팰트로. 그의 데일리 룩은 자신의 백그라운드처럼 화려하진 않지만, 언제나 고급스럽고 우아한 톤 앤 매너를 유지하죠. 내추럴한 V 네크라인에 찰랑이는 소재의 니트웨어를 즐겨 입는 그녀는 자신의 브랜드 GOOP의 의상과 베이직한 다른 브랜드를 자유자재로 믹스 매치하며 담백한 일상의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데님과 스니커즈 매치의 다양한 변주와 비비드 한 악센트 컬러의 활용이 돋보이죠.
특히 스트라이프를 애정하는기네스 팰트로는 다양한 컬러와 패턴의 스트라이프 풀오버를 데님 팬츠는 물론, 레드 컬러 팬츠와 같이 대담한 컬러와 함께 즐겨 입습니다. 또 인스타그램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하는 생생한 일상은 물론, 센스 넘치는 스타일링이 가감 없이 드러나는 거울 셀카까지 공유하고 있죠.
건강한 식단은 물론 운동도 열심히 즐기는 기네스 팰트로, 그의 다채로운 레깅스 스타일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컬러 톤을 맞추어 입는 모습에선 그의 꼼꼼하면서도 센스 있는 취향을 엿볼 수 있습니다.
중요한 미팅이 있는 날엔 고급스럽고 우아한 화이트 실크 셔츠에 브라운 코듀로이 팬츠를 매치한 뒤, 기네스 팰트로처럼 골드 주얼리로 은은한 분위기를 강조해 보세요.
워크웨어 풍 카고 팬츠도 기네스 팰트로의 최애 아이템입니다. 화이트 티셔츠, 재킷과 함께 내추럴한 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고 컬러와 디테일이 범상치 않은 사카이의 블라우스와 매치해 입기도 하는데요. 꾸미지 않은 듯하면서도 멋스러운 실루엣이 출근 룩으로 제격이죠?
CEO다운 면모가 드러나는 그의 프로페셔널한 룩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깔끔하게 떨어지는 블랙 롱 코트와팬츠룩은 물론, 블랙 니트와 와이드 팬츠로 완성한 미니멀 룩에선 그만의 당당하고 기품 있는 애티튜드가 전해지는군요.
셀린느와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기도 한 기네스 팰트로. 그만의 조용한 럭셔리 스타일링 팁이 셀린느 룩에도 고스란히 녹아든 모습이네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