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보이그룹 킥플립(KickFlip)이 데뷔 앨범 콘셉트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킥플립은 오는 20일 첫 미니 앨범 ‘Flip it, Kick it!'(플립 잇, 킥 잇!)을 발매하고 가요계 첫발을 내딛는다. JYP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수록곡 ‘응 그래’ 뮤직비디오 및 이미지, 안무 연습 영상, 인트로덕션 필름 등 신보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티징 콘텐츠를 순차 공개하고 데뷔 열기를 더하고 있다. 10일 0시에는 경쾌한 무드가 돋보이는 콘셉트 포토를 첫 선보이고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사진 속 계훈, 아마루, 동화, 주왕, 민제, 케이주, 동현은 여러 악기와 음악 장비로 꾸며진 보드와 함께 역동적인 포즈를 취하며 자유분방한 바이브를 드러냈다.
이들은 정식 데뷔 전부터 해외 유수 매체를 비롯해 K팝 팬들의 주목을 받으며 높은 화제성을 구가하고 있다. 최근 미국 그래미닷컴이 발표한 ‘2025년 주목해야 할 K팝 루키 8′(8 Rookie K-Pop Acts To Watch In 2025)에 선정됐고, 6일 선공개한 ‘응 그래’ 뮤직비디오는 7일 기준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9위와 국내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3위를 기록하며 열띤 반응을 모았다.
팀명 ‘킥플립’은 발끝으로 보드를 360도 회전시키는 고난도 기술 용어를 뜻한다. 보드를 한 바퀴 돌려 앞으로 나아가듯 기존의 것에 얽매이지 않고 새롭게 활약하겠다는 당찬 포부와 함께 킥플립만의 색다른 음악과 무대를 보여줄 것으로 이목이 집중된다.
킥플립의 미니 1집 ‘Flip it, Kick it!’은 1월 20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같은 날 오후 7시 Mnet M2 데뷔쇼와 오후 9시 데뷔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1월 25일부터 2월 2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을 전개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