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민정·장재호 부부, 7일 득녀
배우 공민정과 장재호 부부가 부모가 됐다.
7일 공민정 소속사 판타지오에 따르면, 공민정은 지난 2일 딸을 출산했다. 지난 9월 장재호와 결혼한지 4개월 만에 아이를 얻었다.
공민정은 소속사를 통해 “작디작은 소중한 생명이 저희에게 왔다는 사실이 정말 신비롭고 감격스럽다”며 “엄마가 되니 이 세상의 모든 엄마들이 존경스럽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공민정과 장재호는 오랜 기간 동료로 알고 지내오다 지난해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 출연하며 가까워져 결혼까지 골인했다. 공민정은 당분간 회복과 육아에 힘쓸 예정이며, 장재호는 지난 달 26일 공개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에서 노을 역의 박규영과 대립하는 병정 역할로 주목받고 있다.
●’스파이더맨’ 커플 톰 홀랜드·젠데이아 약혼
‘스파이더맨’ 커플,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가 약혼했다.
7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TMZ에 따르면, 톰 홀랜드는 지난 연말 젠데이아의 본가에서 청혼했다.
두 사람의 약혼은 전날(6일) 열린 골든글로브 시상식에 참석한 젠데이아의 약지에서 포착된 다이아몬드 반지가 주목을 받으면서 알려졌다. 이 반지가 약혼 반지가 아니냐는 추측이 일었고, 그 추측이 사실로 드러난 것이다.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는 존 왓츠 감독의 ‘스파이더맨’ 시리즈에서 피터 파커와 MJ 역으로 연인 호흡을 맞추며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신작에도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고경표, “그 정도로 미치지 않아” 음란 행위 소문 부인
배우 고경표가 음란 행위 소문에 대해 직접 사실이 아님을 밝혔다.
고경표는 7일 자신의 SNS를 통해 “내가 그 정도로 미치지 않았다”며 팬들을 안심시키며 “(소문을 퍼뜨린) 그들이 어떻게 되는지 한번 두고 보자”고 영어로 소문을 부인했다.
이날 온라인 상에서는 고경표가 부산의 한 무인 사진 가게에서 여성과 음란 행위를 하는 사진을 촬영했다는 소문이 퍼졌다. 고경표가 SNS에 글을 남긴 것도 이 때문이다.
고경표 소속사 씨엘엔컴퍼니도 공식입장을 내 “최근 SNS 등 온라인 상에서 고경표와 관련된 허위사실이 무분별하게 유포 및 재생산되고 있다”며 “당사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 비방과 무분별한 허위사실 유포 및 확대 재생산 등에 대해 강경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방침이다”고 밝혔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