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김하영 기자] 모델 출신 방송인 한혜진이 전 연인 전현무의 사진이 등장하자 예상치 못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6일 한혜진의 유튜브 채널 ‘한혜진’에는 배우 이시언과 웹툰 작가 기안84가 출연한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의 제목은 ‘기안84가 남자 친구라면? 한혜진x이시언의 우당탕탕 박나래 속이기 대작전’으로 세 사람은 유쾌한 술자리 게임을 펼쳤다.
이날 한혜진은 “즐거운 술자리를 위해 게임을 준비했다”며 사진 속 인물을 맞히는 퀴즈를 진행했다. 퀴즈에는 봉준호 감독,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 한혜진의 어머니 등 다양한 인물들이 등장해 분위기를 달궜다.
그러나 마지막 퀴즈에서 등장한 인물은 바로 한혜진의 전 남자친구 전현무였다. 이시언은 전현무의 이름을 단번에 맞췄지만 이를 본 한혜진은 순간적으로 굳은 표정을 지으며 표정관리에 실패했다.
한혜진은 제작진을 향해 분노를 표출했고 급기야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며 거친 말을 쏟아내는 듯한 모습이 모자이크로 처리돼 폭소를 유발했다. 자막에는 “야, 이 제작진 놈들아. 정신 차리게 생겼냐?”라는 문가 담겨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한혜진, 이시언, 기안84는 사자성어 맞추기와 박나래와의 깜짝 전화 연결로 술자리의 즐거움을 이어갔다.
한편 한혜진과 전현무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인연을 맺어 2018년 2월 공개 연애를 시작했으나 약 1년 후인 2019년 3월 결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