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션이 탄생한 대한민국에서 쿠션 제품으로 두각을 나타내기란 쉽지 않다.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높은 기대치를 충족하지 못하면 순식간에 관심 밖으로 밀려나는 잔인한 카테고리이기 때문이다. 이렇게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몇 년째 정상을 지키는 브랜드가 있다. 바로 에스쁘아! 특히 비글로우 볼륨 쿠션은 5세대 업그레이드를 통해 ‘엘르 뷰티 어워즈 2025’ 쿠션 부문 코리아 위너 자리에 올랐다. 에스쁘아 비글로우 볼륨 쿠션은 빛을 영리하게 활용한 똑똑한 제품이다. 빛을 받은 부분은 더 밝게, 어두운 부분은 더 어둡게 처리하여 입체감있게 빛나는 고급스러운 피부 표현을 완성한다. 그 어떤 부분보다 베이스 메이크업에 공들이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소장해야 할 비글로우 볼륨 쿠션의 매력을 자세하게 소개한다.
빛으로 화사하게 밝히는 하이퍼 글로우
」
비글로우 볼륨 쿠션은 단순히 반짝임으로만 빛을 내는 것이 아니다. 14만6500번 블렌딩한 텍스처로 피부 결을 매끈하게 채우고, 기존 대비 지속 효과를 45% 높인 글로우 레이어 홀더로 뭉침 없이 얇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여기에 음영을 극대화하는 신소재 볼륨 글로우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빛을 받은 부분은 더욱 화사하게 밝혀준다.
비건 플럼핑 워터™로 채우는 수분 볼륨
」
비글로우 볼륨 쿠션은 일명 스킨케어링 쿠션. 피부 장벽 강화 효능의 식물성 PDRN과 피부 탄력 효능의 펩타이드가 결합한 비건 플럼핑 워터™를 함유했다. 덕분에 바를수록 피부는 수분감이 차오르고, 어느 각도에서도 반짝반짝 빛이 난다.
자극도 0.00! 클린 처방으로 안심, 컴포트 글로우
」
민감 피부까지 배려한 클린 포뮬러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6호 허니는 피부과 전문의 승인의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21호 아이보리 컬러는 자극 지수 0.00을 기록했다. 블루 라이트 차단테스트를 완료하였음은 물론, 알레르기 유발 성분을 배제해 완벽한 편안함을 제공한다. 심지어 비건! 사용할수록 피부가 편안한 이유가 있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