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유리의 일상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 2가 공개된 이후 240만 팔로워를 돌파한 시점에서 더욱 화제몰이 중인 그의 인스타그램이다.
조유리는 2001년 생으로 그룹 아이즈원 출신의 가수이자 배우다. 지난 2018년 Mnet ‘프로듀스 48’에 참가해 걸그룹 아이즈원의 메인보컬로 데뷔에 성공한 이후, 솔로 아티스트로 활약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조유리는 지난 12월 26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에서 임산부 준희로 등장헤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린 모습에 배를 감싸며 소중하게 아이를 지키고자 용기를 낸 강단있는 모습이 시청자들을 매료시킨 것. 또한 전 남자친구 명기(임시완)를 향한 거칠지만 흐르는 마음까지 표현하며 두 사람의 관계에 주목하게 했다.
이후 조유리의 인스타그램 역시 화제의 중심에 섰다. 공개 8일 만에 240만 팔로워를 돌파하며 전세계에서 달라진 위상을 입증했다. 이에 조유리의 귀여운 외모에 섹시 美 한스푼을 더한 일상 패션 역시 눈길을 끈다. 조유리는 준희와 또 다른 러블리하고 당당한 자신만의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킨다.
한편, ‘오징어 게임’ 시즌2는 공개 이틀만에 넷플릭스 시리즈 부문 글로벌 TOP 10 1위(미국, 프랑스, 멕시코, 영국, 홍콩, 터키 등 총 93개국 전 세계 차트 1위)를 기록해 높은 화제성을 입증했다.
▶ 클레오 채은정, 가슴 사이 뚫린 홀터넥룩…교묘히 가렸네
▶ 맹승지, 꽉 찬 볼륨감 돋보이는 수영복→딱 붙는 골프웨어까지 완벽 소화
▶레이싱모델 김세라, 이렇게 야한 ‘오징어게임’ 옷이라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