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터클 오션 어드벤처 ‘뽀로로 극장판 바닷속 대모험’이 풍성한 개봉주 주말 이벤트를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2025년 새해 극장가를 사로잡을 최고의 기대작 ‘뽀로로 극장판 바닷속 대모험’이 벌룬 이벤트, 코스튬 무대인사 등 특별한 개봉주 주말 이벤트를 공개했다. ‘뽀로로 극장판 바닷속 대모험’은 바다 괴물을 잡는 바다의 영웅 ‘머록’ 대장을 따라나선 뽀로로와 친구들이 바다 괴물 ‘시터스’와 신비로운 소녀 ‘마린’을 만나게 되며 일어나는 모험을 그린 스펙터클 오션 어드벤처 작품이다.
개봉에 앞서 지난 18일(수)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대규모 시사회에서는 뽀로로와 루피 얼굴 모양의 초대형 벌룬이 등장해 관객들의 열띤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어린이 관객뿐만 아니라 부모님들까지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패밀리 관객들의 극장 나들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든바, 남녀노소 모두를 만족시킨 색다른 이벤트로 입소문이 이어지고 있다.
이처럼 극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던 뽀로로, 루피 벌룬 이벤트가 개봉주 주말부터 전국 각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1월 4일(토)에는 CGV 대구현대, CGV 울산진장, CGV 의정부, CGV 상봉, CGV 하계에서 벌룬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다음날인 1월 5일(일)에는 CGV 울산삼산, CGV 대구월성, CGV 의정부, CGV 양주옥정, CGV 평택소사에서 벌룬 이벤트가 진행되며 관객들의 발 빠른 예매 행렬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개봉주 주말인 1월 4일(토), 1월 5일(일) 이틀간 천안, 부천, 동탄 등 전국 각지의 극장에 코스튬이 직접 방문해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1월 4일(토)에는 CGV 소풍, 메가박스 부천스타필드, 롯데시네마 광명아울렛에 뽀로로와 루피 코스튬 무대인사가 예정되어 있으며, 같은 날 CGV 인천연수, CGV 배곧, CGV 천안펜타포트, CGV 천안터미널에서 뽀로로 코스튬이 무대인사를 진행해 즐거운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이어서 1월 5일(일)에는 CGV 동탄, 롯데시네마 동탄, CGV 동탄호수공원에 뽀로로와 루피 코스튬이 방문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며, 같은 날 CGV 대전가오, CGV 세종, CGV 부천에는 뽀로로 코스튬 무대인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벌룬 이벤트, 코스튬 무대인사 등 다채로운 개봉주 주말 이벤트로 본격적인 흥행 예열에 나선 스펙터클 오션 어드벤처 ‘뽀로로 극장판 바닷속 대모험’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