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나은이 최근 밝은 미소와 함께 근황을 전했다.
이나은은 최근 개인 소셜미디어(SNS)에 “한 손엔 항상 에그타르트가 있어야 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나은은 갈색 스웨이드 재킷에 짧은 미니스커트, 니삭스를 매치한 경쾌한 놀이공원 패션부터 검은 가죽 재킷과 롱스커트를 활용한 세련된 올블랙 스타일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해외여행 중 찍은 밝고 활기찬 모습이 담긴 사진들은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나은 근황이 관심을 끄는 이유는 지난해 유튜버 곽튜브(본명 곽준빈)가 이나은과 함께한 이탈리아 여행기를 공개했기 때문이다.
곽튜브는 영상에서 에이프릴 전 멤버 이현주를 따돌렸다는 의혹을 받는 이나은에게 “오해해서 미안했다”는 취지의 말을 건네 논란이 일었다. 곽튜브는 평소 자신이 학교 폭력 피해자라고 주장해 왔기에 비난 여론이 더욱 거셌다.
논란이 커지자, 곽튜브는 해당 영상을 비공개 처리하며 “오만하고 잘못된 판단으로 피해자에게 또 다른 상처를 줄 수 있는 부분을 사려 깊게 살피지 못했다”고 사과했다.
한편, 이나은은 이현주 따돌림 의혹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유지 중이다.
이나은은 해당 의혹으로 인해 2021년 3월 SBS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하차했고, 그룹 에이프릴은 2022년 1월 공식 해제됐다.
이나은은 차기작 ‘아이쇼핑’으로 복귀를 앞두고 있다. 첫 방송 일정은 공개되지 않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