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뛰어난 한식 뷔페가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다.
최근 유튜브 채널 ‘맛삼인’에는 경기도 부천시 소재 한식뷔페를 소개하는 영상이 올라왔다.
채널 측은 “올해 방문한 한식뷔페 중에 1등이다”면서 “메인 음식이 몇 개인지. 가짓수도 많지만 맛과 가격이 진짜 미쳤다. 무조건 재방문”이라면서 극찬해 궁금증을 높였다.
영상에는 개그맨 정현수, 박충수, 김필수가 해당 한식뷔페에서 식사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저희가 여기에 올 예정이 아니었는데 지나가다가 괜찮아 보여서 들어왔다가 너무 괜찮아서 갑자기 카메라를 켜게 된 식당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단돈 7천원으로 정말 어마어마한 메인 반찬들이 나오는 그런 맛있는 뷔페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음식 구성이 굉장히 알찼고, 구성은 매일 바뀌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의 경우 백미밥, 흑미밥, 카레, 배추김치, 섞박지, 더덕무침, 버섯볶음, 들깨순무침, 계란채소부침, 명엽채조림, 청경채무침, 떡국, 두부, 볶음김치, 양념간장, 김말이튀김, 잡채, 사라다, 상추, 쌈장, 무생채, 고추장, 참기름, 참나물무침, 콩나물무침, 배추된장국, 콩나물김치국, 숭늉을 비롯해 메인 반찬으로는 닭볶음탕, 양념치킨이 있었다. 후식은 식혜, 매실차, 커피였다.
뿐만 아니라 가게 한편에는 셀프로 각종 인기 라면을 끓여먹을 수 있는 곳도 구비돼 있었다. 가게 사장은 라면용 고춧가루와 대파까지 준비해 놓는 센스를 보이기도 했다.
식판에 음식 한가득 담아온 개그맨들은 맛보자마자 연신 감탄을 쏟아냈다.
특히 섞박지와 양념치킨의 맛이 기가 막히다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여기 사장님 진심이시네. 근처에 사시는 분들 부럽다”, “바로 가봐야지. 한상차림 최고다”, “반찬 이 정도는 돼야 진짜 인정이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