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풋풋한 청춘의 설렘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시간의 비밀이 숨겨진 캠퍼스 연습실에서 유준과 정아가 우연히 마주치면서 시작되는, 기적 같은 마법의 순간을 담은 판타지 로맨스 영화이다.
공개된 보도스틸은 설레는 첫 만남을 가진 유준(도경수)과 정아(원진아)의 모습, 그리고 유준과 자꾸 시선이 마주치는 인희(신예은)까지, 세 청춘들의 풋풋한 캠퍼스 라이프를 엿볼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연습실에서 운명처럼 만나 함께 피아노를 연주하고, 레코드 샵에서 음악을 들으며 점차 서로에게 빠져드는 유준과 정아의 모습들이 간질간질한 설렘을 유발한다.
여기에, 유준을 바라보는 듯한 인희와 강의실에 단둘이 남아 시간을 보내는 유준과 인희의 모습은 영화 속 세 사람의 미묘한 관계를 암시하며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한편, 피아노 배틀에 참여한 유준의 스틸이 천재 피아니스트의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풍성한 음악을 기대하게 만드는 가운데, 마치 공연을 앞두고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유준의 모습은 쓸쓸한 눈빛과 애절함을 자아내며 과연 세 사람 앞에 어떤 운명이 펼쳐지게 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첫사랑의 설렘이 담긴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는 판타지 로맨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2025년 1월 개봉 예정이다.
▶ 혜리, 다이어트 성공 후 당당한 비키니 뒷태…’핫걸’ 그 자체
▶ 맹승지, 수영복 입고 숙이지 마요…묵직한 볼륨감에 화들짝
▶ ‘뽀뽀녀’ 20기 정숙, 넥라인이 너무 아래에…글래머러스 핫보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