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이 타임스퀘어점 지하 2층 ‘패션스트리트’를 새단장하고 2030 젊은 고객을 유혹한다. 지난 2022년 지하 2층을 영캐주얼관으로 새단장한 뒤 2년 만이다.
타임스퀘어점은 신세계백화점 전 점포 중 젊은 고객층 비중이 가장 높다. 영화관과 대형마트, 서점, 맛집 등이 한 곳에 모인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와의 시너지 효과로, 30대 이하 구성비가 47%에 달해 전 점포 평균(41%)을 훌쩍 웃돈다.
이번에 리뉴얼한 ‘패션스트리트’는 센텀시티 ‘하이퍼그라운드’와 강남점 ‘뉴스트리트’의 성공 DNA를 이식해 선보이는 세 번째 MZ 플로어로 2030 고객이 선호하는 브랜드 중심으로 가득 채워 집객 효과와 미래 고객 확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총 15개 브랜드 중 13개의 브랜드가 패션스트리트에 새로 자리잡았고, 그 중 11개 브랜드는 타임스퀘어점에 처음 입점해 기존 브랜드 대비 87%의 브랜드가 변화됐다. 먼저 2030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마리떼프랑소와저버’, ‘드로우핏’ 등이 들어선다.
더불어 유니섹스 스트리트 브랜드인 ‘커버낫’, ‘마하그리드’, ‘코드그라피’, 브라운브레스’, ‘아크메드라비’ 등도 새로 매장을 연다. 여기에 지난 7월 15일 홍대에 새로 문을 연 영국의 하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슈퍼드라이’의 백화점 첫 번째 매장도 선보인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사은행사와 브랜드 프로모션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1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제휴카드(씨티/삼성/신한/하나/BC바로)로 패션스트리트 브랜드 합산 10/20만원 구매 시 5%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고, 15~18일 단일 브랜드에서 10/20만원 구매 시 7%의 신백리워드를 제공한다.
18일까지 브라운브레스는 최대 50%, 드로우핏, 스튜디오톰보이, 마하그리그, 코드그라피는 최대 40%, 아크메드라비, 펜필드는 최대 30%, 마리떼프랑소와저버, 커버낫, Lee는 10% 할인해준다.
또 마리떼프랑소와저버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쇼퍼백, 20만원 이상 구매 시 하트 키링, 마하그리드에서 8만원 이상 구매 시 타포린백, 드로우핏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티셔츠, 펜필드에서 15만원 이상 구매 시 비치타월을 구매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진=신세계백화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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