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은 작년 여름 시즌 동안 약 35,000명의 한국 출도착 여객을 수송하고, 올해에도 꾸준한 상승곡선을 타고 있는 가운데, 올 여름 시즌 한국인 탑승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여행지 5곳을 공개했다.
취리히는 도시의 매력과 활기찬 자연의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도시로, 전 세계 여행객들뿐만 아니라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도시이다.
방문객들은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구시가지를 거닐며 취리히의 따스한 햇살을 만끽할 수 있고, 크루즈를 타고 취리히 호수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쇼핑 거리로 불리는 반호프슈트라세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두바이-취리히 노선에 A380 항공기와 보잉 777 항공기를 투입하여 하루 두 편의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다.
바르셀로나는 활기찬 에너지와 다양한 매력으로 가득한 여행지로, 특히 여름 시즌에 방문하기 좋은 도시로 꼽힌다. 바르셀로나에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해변가에서 따스한 햇살을 느끼며 서핑을 즐길 수 있으며, 로컬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요리를 먹으며 배를 채울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두바이-바르셀로나 노선에 A380 항공기와 보잉 777 항공기를 투입하여 하루 두 편이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다.
로마는 따뜻하고 화창한 날씨를 자랑해 여름에도 방문하기 좋은 도시이다. 콜로세움과 로마 포럼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관광지인만큼, 인파를 피하기 위해서는 조금 일찍 일어나 관광지를 방문하고, 테베레 강을 따라 여유롭게 산책을 즐겨보길 바란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두바이-로마 노선에 A380 항공기를 투입하여 하루 두번 운항하고 있으며, 트랜이탈리아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공항에서 로마 테르미니 철도역(XJR)까지 기차편도 제공한다.
‘물의 도시’로 잘 알려진 베네치아는 여름에 방문하기 좋은 여행지이다. 방문객들은 아이코닉한 곤돌라를 타고 수로를 지나며 성 마르코 대성당, 두칼레 궁정, 리알토 다리 등 베네치아를 대표하는 아름다운 건축물들을 편하게 감상할 수 있다.
또, 베네치아에는 수많은 미술관과 박물관이 위치해 있어 예술을 사랑하고, 유럽, 특히 이탈리아의 문화 유산들을 두 눈으로 감상하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적합한 여행지이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두바이-베네치아 노선에 보잉 777 항공기를 투입하여 매일 운항하고 있으며, 트랜이탈리아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베네치아 산타루치아 철도역(XVQ)까지의 기차편도 제공하고 있다.
프라하는 다른 유럽 도시들에 비해 저렴한 물가로 인해 최고의 가성비 여행지로 꼽히며, 한국인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여행지 중 하나이다.
프라하에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따스한 여름 날씨를 즐기며 눈부신 경치를 자랑하는 프라하 성, 찰스 다리, 프라하 구시가지 광장 등을 구경할 수 있다. 밤에는 세계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맥주를 로컬 바에서 즐기며 하루의 피곤함을 씻어낼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두바이-프라하 노선에 보잉 777 항공편을 투입하며 매일 운항하고 있으며, 플라이두바이와의 제휴를 통해 프라하로 가는 항공편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유럽 여행 도중 두바이에서 체류하거나 방문하는 승객들이 더욱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유효한 신분증과 실물 또는 모바일 탑승권을 제시하는 승객들은 두바이 전역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쇼핑, 미식 경험 등을 즐길 수 있으며, 부르즈 칼리파 전망대와 같은 두바이 주요 명소도 저렴한 가격에 방문할 수 있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인천-두바이 노선을 주 10회 운항하고 있으며, 두바이로부터 원하는 여행지로 가는 항공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미레이트 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지예은, ‘뉴진스 하니’ 푸른산호초 무대 패러디 “팜예니”
- BMW, 고성능 프리미엄 소형 SAC ‘뉴 X2 M3i xDrive’ 국내출시
- 팀버랜드, ‘THIS IS OUR OUTDOORS’ 아웃도어 컬랙션 출시
- ‘사격 金’ 양지인 “너무 긴장해서 속 불편…빨리 집밥 먹고 싶어”
- 폭염 앓는 프로야구, 취소 이어 정전으로 38분간 경기중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