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세라젬은 8월 한 달간 헬스케어 가전 구매·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마스터’ 시리즈 척추 의료기기와 ‘파우제’ 안마의자, 신제품 뷰티 디바이스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 이온수기 ‘세라젬 밸런스’ 등 다양한 홈 헬스케어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마스터V 시리즈와 파우제 라인의 안마의자를 구매하거나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스터 V 시리즈 구매 시 전용 러그를 사은품으로 준다.
제품을 사용 중인 기존 고객에게는 신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보상 판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동일 제품군을 보유한 고객이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와 세라젬 밸런서를 일시불 구매나 렌탈하는 경우 할인과 렌탈료 지원을 제공한다. 또 마스터 V9, 파우제 M6 등 의료기기와 안마의자는 보상 판매를 운영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웰카페와 웰라운지 등에서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셀루닉 광채오일 미스트, 밸런스 라인티, 셀루닉 하이드로 마스크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신규 고객에게는 마스터 V9과 파우제 M6 구매 시 10만원 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폭염과 장마로 지친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세라젬의 홈 헬스케어 제품으로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