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가 광주에 자사의 야구 게임 ‘판타스틱 베이스볼’과 연계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해당 회사는 팝업 부스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선물하는 동시에 어린이를 시구와 시타 행사에 참여시키는 등 국내 야구 팬들에게 기쁨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이 ‘나 혼자만 레벨 업: 어라이즈’에 신규 SSR 캐릭터 ‘아마미야 미레이’를 추가 했습니다. 해당 캐릭터는 혼령의 힘을 빌려 치명적인 참격을 날리는 것을 특징으로 삼고 있는데요, 이와 함께 인스턴스 던전을 비롯한 오리지널 스토리 등을 게임 안에 녹여내면서 풍성함을 더했습니다.
ㅇ..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라운드원스튜디오(대표 이건희)에서 개발한 야구 게임 ‘판타스틱 베이스볼’이 ‘위드(With) 판베 KBO 현장 이벤트’를 30일(화) 진행했다.
위메이드는 광주 기아 챔피언스 필드에 ‘판타스틱 베이스볼’ 팝업 부스를 열었다. ‘판타스틱 베이스볼’ 팬들에게 게임 아이템 쿠폰과 편의점 할인쿠폰, 스포츠타올, 부채, 페이퍼 응원봉 등 다채로운 경품을 선물했다.
이날 경기 시작 전 시타, 시구 행사에는 ‘With 판베 KBO 직관 이벤트’를 통해 뽑힌 강태환 어린이가 참여했다. 위메이드는 7월 10일(수)부터 17일(수)까지 ‘판타스틱 베이스볼’ 커뮤니티에 사연을 남긴 이용자 중에서 시타자를 선정했다. 시구자로는 유튜브 채널 스포츠디비의 곰감독이 나서 현장에 활기를 더했다.
이번 현장 이벤트는 ‘판타스틱 베이스볼’이 KBO 올스타전, MLB 올스타전에 이어 세 번째로 마련한 행사다. 위메이드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판타스틱 베이스볼’ 팬들과 만나 소통하고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ㅇ.. 넷마블은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신규 SSR 등급 헌터 ‘아마미야 미레이’를 추가하는 등 여름맞이 바캉스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아마미야 미레이’는 SSR 등급 풍속성 어쌔신 캐릭터로 혼령 ‘오니 쿠로하’의 힘을 빌려 치명적인 참격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스킬로는 ▲빠르게 날아올라 일격을 가하는 ‘쿠로하류 4형 우레 까마귀’ ▲유려한 움직임으로 등장, 강력한 일격을 가하는 ‘쿠로하류 6형 폭풍 까마귀’ ▲오니 쿠로하의 혼령이 깃들어 전투의 흐름을 뒤집는 ‘쿠로하류 오의 암야의 서곡’ 등이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선보였다. 먼저 65레벨 이상의 아티팩트를 획득할 수 있는 인스턴스 던전 2종(대주술사 카르갈간, 저주받은 거인 아이베르크)과 폐쇄 임무 2종(작열의 라반 스토너, 추적자 데스스토커)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해당 던전 공략 시 다양한 등급(희귀 Lv.65, 영웅 Lv.70, 전설 Lv.75)의 신규 아티팩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성진우 신규 SSR 등급 무기 ‘꽁꽁 청새치 보드’ ▲성진우 최대 레벨 85로 확장 ▲성진우, 아마미야 미레이 등 신규 스킨 ▲신규 그림자 ‘케르’ ▲메인 스토리 노멀, 하드 난이도 히든 1, 2챕터 ▲광휘의 공방 ‘어려움’ 난이도 ▲‘아마미야 미레이’의 오리지널 스토리 및 비밀 서고 ▲스킨 염색 시스템 추가 등의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ㅇ..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 : 서울’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의뢰를 오늘(31일) 오픈했다.
8월 7일 업데이트 될 ‘아침의 나라 : 서울’은 지난해 선보인 ‘아침의 나라’의 후속편으로 수도인 서울을 모험하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경복궁과 광화문, 경회루, 창덕궁 등 웅장한 조선시대 배경의 궁궐 등이 배경으로 등장한다.
모험가는 ‘아침의 나라 : 서울’ 업데이트를 앞두고 ‘발레노스’를 찾아온 ‘돌쇠’를 만날 수 있다. 캐릭터 레벨 56 이상, 아침의 나라 우두머리 중 ‘이무기전’을 완료한 모험가는 흑정령을 통해 사전 의뢰를 받을 수 있다.
‘아침의 나라’서 열연을 펼친 현경수, 곽윤상, 이명희 성우가 ‘아침의 나라 : 서울’ 더빙에도 다시 참여하며 영상을 통해 모험가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영상에는 스페셜 액터로 전용준 캐스터가 등장해 ‘아침의 나라: 서울’에서의 활약을 예고하며 업데이트 기대감을 높였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