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세븐일레븐이 PB 컵커피의 인기에 방점을 찍을 새로운 상품 ‘세븐셀렉트 헬로맨 컵커피’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제는 세븐일레븐 마케팅을 대변하는 하나의 키워드가 된 ‘아트마케팅’을 통해 세븐일레븐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고 있다.
헬로맨 컵커피 시리즈는 마쉼 컵커피 시리즈를 리뉴얼 해 재탄생한 상품이다. 이달 1일 3종(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초코라떼) 출시를 시작으로 다음주 중 3종(바닐라라떼, 카라멜마끼야또, 카페라떼로슈거)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6가지 상품에 각각 다른 디자인의 헬로맨을 모습을 담아 골라보는 재미를 더했다.
헬로맨은 국내 그래피티 디자이너 범민의 손끝에서 탄생한 순수 창작 캐릭터로 한 손을 들어 반갑게 인사하는 사람을 형상화하고 있다. 지난해 9월 베트남에 오픈한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점 입구에 13m 높이의 헬로맨 조형물을 설치해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킨 바 있다.
헬로맨 컵커피 시리즈는 원재료도 차별화를 꾀했다. 카페라떼 기준 원유 함량 60%로 프리미엄 커피를 표방하는 세븐일레븐의 명성에 걸맞은 퀄리티를 적극 내세우고 있다.
또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카페라떼 로슈거를 신규 플레이버로 도입, 당류는 낮추고 묵직한 바디감과 커피향을 강조해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셀렉트 헬로맨 컵커피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2+1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세븐일레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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