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엠포엠(BM4M)은 온라인몰 ‘워치리빌드’를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워치리빌드’에서는 20대와 30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시계 브랜드를 만나 볼 수 있다.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심플한 디자인의 시계부터 중요한 모임에서 착용할 수 있는 세련된 정장시계까지 모든 상황에 어울리는 최적의 선택지를 제공한다.
특히, 모든 제품은 원산지를 포함한 정확한 정보와 함께 제공돼 고객들은 안심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정품 시계를 구매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비엠포엠 관계자는 “워치리빌드는 온라인 쇼핑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해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집에서 손쉽게 시계를 선택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결제 옵션과 신속한 배송 서비스를 통해 구매 과정을 간편하게 만들어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구매 후의 제품 유지 관리에 있어서도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쇼핑몰이자 파트너가 되고자 한다”며 “워치리빌드 쇼핑몰 오픈은 다양한 스타일의 시계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고 정품만을 판매하는 믿음직한 업체로 20대와 30대의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스라엘, 레바논 수도 보복 공습…”헤즈볼라 오른팔 사망”
- “납치한 19세女 십자가 매달고 14년 강간” 정신나간 변태男
- 한동훈에 힘 실어준 윤 대통령 “당직 개편은 알아서 하시라”
- [컨콜] 에코프로비엠 “저가 전기차도 가격경쟁력 부족으로 흥행 부진…금리 인하로 수요 반등 기대”
- [컨콜] 에코프로비엠 “다양한 양극 소재, 복수의 신규 업체들과 제품 공급 논의 중”
- 임태중 상상인증권 대표 사임…“후임 선임 작업 중”
- 동서발전, 울산 해수욕장서 ‘워케이션’ 체험
- 삼성證, 신임 IB1부문장에 이충훈 부사장 선임
- BNK證, 2분기 영업손실 94억…적자 폭 확대
- 박상우 국토부 장관 “한-사우디, 스마트시티·모듈러 건축 등 협력 강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