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브랜드 ‘본도시락’이 브랜드 경쟁력 제고를 위해 전 메뉴 및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도시락은 앞서 2019년 시행됐던 ‘한상’ 중심의 리뉴얼과는 다르게, 올해 브랜드가 가진 특장점인 ‘한식’과 ‘프리미엄’에 초점을 맞춰 전면적인 리뉴얼을 단행했다. ‘국반상’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도입하고, ‘한상’ 메뉴 라인업을 확대해 카테고리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다.
기존 메뉴 구성을 대폭 강화하고 신규 카테고리를 도입함으로써, 본도시락은 프리미엄 정식부터 가성비 메뉴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메뉴를 확보해 선택의 폭을 확대한다. 아울러, 매장에서 직접 따뜻하게 조리한 정성이 담긴 한 끼 식사를 제공해, 본도시락이 가진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다지겠다는 방침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본도시락은 총 7개(▲한정식, ▲한상, ▲국반상, ▲반상, ▲본격 도시락, ▲별미 도시락, ▲찌개)의 카테고리, 총 39종의 메뉴를 확보하게 됐다.
신규 추가된 ‘국반상’ 카테고리는 정갈한 한식 반찬에 따뜻한 국물을 담은 프리미엄 한식 메뉴로 구성됐다. 2030세대의 가격 부담을 해소하기 위해 8천 원으로 선보이는 포장 전용 메뉴인 ‘본격 도시락’도 추가됐다. 두 가지 메인 메뉴로 풍성한 구성을 자랑하는 ‘한상’ 메뉴 또한 기존 라인업을 강화해 더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메뉴 리뉴얼 및 본격 도시락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먼저, 본아이에프 자사 주문 앱 ‘본오더’에서 오전 11시~12시 사이 배달 주문 시 25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행사 기간은 8월 12일부터 25일까지다. 또한 8월 31일까지 ‘본격 도시락’ 방문 포장 주문 시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본아이에프 김만기 브랜드기획실장은 “고객들의 수요에 따라 더욱 다양한 메뉴 확보는 물론,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한식의 맛을 전달하고자 전 메뉴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며 “도시락이 필요한 모든 상황에서 고객들이 정성이 담긴 건강한 한 끼 식사를 누릴 수 있도록 메뉴 경쟁력을 지속 강화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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