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가 자사의 대표 MMORPG ‘검은사막’을 모바일로 옮긴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도사를 업데이트 했습니다. 동양적 색채를 담고 있는 해당 클래스는 ‘뭉게구름’, ‘가을벼락’, ‘태극’과 같은 다양한 스킬을 사용하는데요, 펄어비스는 이와 함께 신규 시즌 ‘서머’를 열어 게임에 활기를 불어 넣었습니다.
‘애니팡 매치라이크’의 출시를 앞두고 있는 위메이드플레이가 해당 게임의 서포터즈 10인을 선정했습니다. 20대로 구성된 서포터즈와 함께 위메이드플레이는 SNS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을 진행하는 동시에 인턴십에 준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ㅇ..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클래스 ‘도사’를 오늘(30일) 전 국가에 동시 업데이트했다.
도사는 구름과 안개를 다루는 젊은 신선 콘셉트로 매구, 우사에 이어 동양적 색채가 담긴 클래스다. 주무기 환도, 보조무기 곰방대를 사용하며 음양의 기운을 담아 안개를 피워 내기도 하고 적에게 빠르게 접근해 거대한 환도를 휘두른다.
주요 기술로 ▲안개 병사를 소환하는 ‘뭉게구름‘ ▲사계절 기술 중 하나로 양의 기운을 가득 모아 열기를 품은 안개로 공격하는 ‘가을벼락‘ ▲구름 장수를 소환할 수 있는 기술인 ‘태극‘ ▲이동 기술 ‘깃털 구름‘ 등이 있다.
신규 시즌 ‘썸머’가 오늘부터 시작된다. 모험가는 새로운 시즌 서버에서 도사를 빠르게 육성할 수 있다. 썸머 시즌 졸업 보상은 ‘영롱한 혼돈 미확인 문양 각인서’다. 일반 혼돈 미확인 문양 각인서보다 최소 능력치가 더 높은 아이템이다.
ㅇ.. 위메이드플레이는 하반기 출시 예정작 ‘애니팡 매치라이크’의 마케팅 활동을 함께 할 서포터즈 10인을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위메이드플레이는 7월 18일부터 10일간, ‘애니팡 매치라이크’ 출시를 앞두고 공식 SNS 등을 통해 마케팅을 함께 할 서포터즈 지원자 신청을 진행했다. 다양한 이력을 소개한 지원자들의 호응 속에 7월 29일, 10명의 서포터즈를 선정한 위메이드플레이는 이들과 함께 개인별, 팀별 창작 콘텐츠 개발 과 SNS 활용 게임 마케팅에 나설 예정이다. 회사 측은 이번 서포터즈 지원자들이 대부분 게임업계 마케팅과 소셜 플랫폼에 관심이 많은 20대로 구성됐다며 자사 마케팅실과의 협업으로 인턴십에 준하는 교육 프로그램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효정 위메이드플레이 마케팅실 팀장은 “새로운 마케팅 채널로 부상하고 있는 SNS를 활용한 마케팅 콘텐츠, 기법 노하우를 공유하고 실전에 적용하는 보람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과 연계한 예비 게임인과 마케터들을 지원하는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ㅇ.. NHN은 자사의 모바일 게임 ‘한게임 섯다&맞고’가 출시 7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감사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한게임 섯다&맞고’가 준비한 7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는 ▲축하 메시지 이벤트, ▲누적 플레이 이벤트, ▲신규 가입 이벤트까지 총 3종이다. 이벤트는 8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축하 메시지 이벤트는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 7주년을 기념하는 축하 메시지 또는 건의 메시지를 등록하면, 인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메시지만 보내도 (최초 1회) 삥아리 캐릭터(7일), 삥아리 패쪼기(7일), 고도리 이모티콘(7일), 한정 캐릭터 랜덤박스 등의 인게임 아이템 4종을 모든 이용자에게 100% 지급한다. 건의 메시지를 등록한 이용자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e카드 1만원을 지급한다.
누적 플레이 이벤트는 게임을 플레이하기만 해도 누적 판수에 따라 경품에 자동 응모되어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롤, BBQ 황금 올리브 치킨+콜라,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만원 권, 에어팟 맥스 등의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10판, 50판, 100판, 300판을 플레이 할 때마다 자동 응모된다.
신규 가입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신규 가입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메가 커피 아메리카노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