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제조 플랫폼 “당신의 제작소”가 “메이크포유(MAKE 4 U)”로 서비스명을 변경하여 새로운 혁신을 만들어가고 있다.
(주)메이크포유의 이호민 대표는 부친의 제조 공장에서 9년간 현장에서 근무하면서 제조산업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오프라인 위주의 제조산업을 디지털 전환으로 혁신하여 그 동안 불편한 제조 산업의 거래 방식을 혁신하여 모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기존에는 캠핑용품이나 스마트폰 케이스, 가구, 인테리어 제품을 주로 생산하는 금속과 플라스틱 공장을 위주로 고객과 매칭이 되었지만, 오늘부터 54개의 가공 공정, 19개의 제조 공정, 268개의 소재를 추가하여 더 다양한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확장되었다.
이를 통해 제조 공장을 찾기 힘들어하는 기업 고객과 시제품 제작이 필요한 초기 사업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공장을 찾고 거래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기존에 PC에서만 사용 가능했던 서비스가 이제는 모바일에서도 이용 가능해져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공장과 거래할 수 있게 되어 고객은 채팅 또는 견적요청서 작성으로 공장에 빠르게 문의하여 무료로 실시간 견적을 받아볼 수 있으며, 안전결제 서비스로 결제 금액에 대한 안정성도 확보할 수 있다.
그리고 정보비대칭이 만연한 제조산업의 특성을 고려하여 전문 PM을 강화하여 제조 산업에 대한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상담받을 수 있으며, 전국의 다양한 제조 공장으로 확장하여 다양한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한다.
메이크포유는 앞으로도 제조산업의 혁신을 통해 모든 제조 분야를 쉽고 편리하게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여 제조를 쉽게 만드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라고 밝혔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