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KT가 매달 다양한 브랜드의 특별 혜택을 모아 볼 수 있는 ‘혜택+(혜택 플러스)’ 전용관을 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KT는 혜택+ 전용관을 매달 새로운 브랜드 1곳과 상시 제공하는 여러 브랜드 혜택들로 구성한다.
8월 혜택+에는 여름 시즌에 맞춰 한화호텔&리조트와 5개의 제휴 브랜드가 함께 참여한다.
KT는 지니 TV 고객이라면 누구에게나 혜택+ 전용관에서 한화 설악 워터피아 50% 할인 쿠폰을 내달 22일까지 제공한다.
또 워터밤 속초 입장권, 설악 워터피아 주간 이용권, 나이트 스파 이용권 및 설악 쏘라노 숙박권도 정해진 기간에 퀴즈 응모 및 고객 참여 이벤트를 통해 제공한다.
KT는 연말까지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 현대그린푸드 건강 간편식 브랜드 그리팅, 패션 쇼핑앱 브랜디와 하이버 등 5개 브랜드의 할인 쿠폰을 상시로 제공한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은 “약 950만 가구가 이용중인 국내 최다 IPTV 가입자를 보유한 KT가 가진 미디어파워를 활용해 매달 다양한 이종산업 브랜드와 제휴해 자사 고객에게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혜택+’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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