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꾸브라꼬숯불치킨을 나누면서 사랑을 실천하는 ㈜외식전문기업JK(대표 김태훈, 전민호)의 정기행사 ‘치킨 DREAM DAY(드림데이)’가 진행되어 치킨전달식을 가졌다.
7월 26일(금) 진행된 이달의 ‘치킨 DREAM DAY‘ 행사는 평택 성육보육원에서 진행되어 ㈜외식전문기업JK 임직원이 해당 보육원을 찾아 꾸브라꼬숯불치킨을 전했다. 이날 전달된 치킨은 성육보육원의 51명 아동들에게 나눠주며 맛있는 간식으로 즐기도록 했다.
‘치킨 DREAM DAY’는 ㈜외식전문기업JK이 운영하는 꾸브라꼬숯불치킨의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감에 따라 사회환원 차원에서 기획, 진행되고 있는 프로젝트로, 아동시설을 대상으로 치킨을 나눠주는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연말연시에 집중되는 나눔이 아닌, 매월 진행되는 나눔 행사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특히 본사와 나눔을 진행하는 지역의 점포 가맹점주가 함께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지역과의 상생이 우선인 가맹점들 입장에서 더욱 중요한 행사로 자리잡은 상태다.
이번 ‘치킨 DREAM DAY‘도 ㈜외식전문기업JK 전민호 대표와 함께 꾸브라꼬 숯불치킨 평택 안중점 점주가 참여하면서 의미를 더했다.
전민호 대표는 “기존의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에서 꾸브라꼬숯불치킨으로 브랜드를 탈바꿈하면서 더 많은 분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고자 한 만큼 치킨 드림데이 역시 더 많은 곳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신경 쓰고 있다. 이번 행사에 함께 해주신 평택 안중점에도 감사를 드리며, 아이들이 치킨을 통한 즐거운 시간을 즐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