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지점 룸온리·패키지 상품 최대 17% 할인
G마켓과 옥션이 한화리조트 숙박권 세일에 나선다.
G마켓과 옥션은 4일까지 ‘한화리조트 브랜드 기획전’을 열고, 한화리조트 전 지점 숙박 상품을 최대 17%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경주, 거제 벨버디어 등 인기 지점을 비롯해 설악 별관, 평창, 마티에 오시리아, 해운대, 산정호수 안시, 용인 베잔송, 대천 파로스, 제주 등 전국 11개 지점 숙박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입실 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여름 성수기 여행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가을 여행, 추석 황금연휴 여행까지 미리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는 게 G마켓의 설명이다.
강력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상품별 최대 10% 할인에 더해 ‘카드사 7% 즉시할인’ 혜택까지 적용 가능하다. 카드사 할인은 5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0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
상품 구성도 다양하다. 패키지 상품은 설악 쏘라노, 경주, 거제 벨버디어 지점에서 선보이며, 12만 원대부터 확인 가능하다. 대표 상품으로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조식뷔페 2인 또는 워터피아 나이트스파 대인 2인, 워터피아 주간권 대인 2인 등이 추가 구성된 패키지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한화리조트 경주는 조식뷔페 2인 또는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2인을,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조식뷔페 2인 또는 인앤아웃도어 풀 2인을 추가로 구성할 수 있다.
박상수 G마켓 여행사업팀 매니저는 “광복절, 추석 황금연휴 등을 앞두고 9월까지 여행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해 한화리조트 브랜드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