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은 12월 31일까지 비대면 스마트지점 신규·휴면고객을 대상으로 계좌개설, 주식거래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 하이투자증권 스마트지점에 계좌를 신규로 개설하는 경우 국내 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를 0.01%로 적용한다.
선물 옵션 거래는 3개월간 수수료 우대 혜택을 제공하며, 한 번만 거래하면 최대 6개월까지 연장해 혜택을 제공한다. 다만 수수료 혜택은 시스템 트레이딩 제휴 서비스인 예스트레이더를 통한 거래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미국 주식은 온라인 거래 수수료를 0.069%로 적용한다. 계좌개설일로부터 1년간 환전 수수료를 90% 우대해 적용하며, 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 조회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서비스 혜택 종료일 직전 3개월 내 미국 주식을 1주라도 거래했을 경우 추가로 환전 수수료 우대와 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 조회 서비스 무료 혜택을 지속해서 제공한다.
이벤트는 하이투자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iM하이’와 홈페이지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고객만족센터(1588-7171)로 문의하면 된다.
- 키움투자자산운용, 인컴형 ETF 4종 월배당 전환
- 라이나손보, 취약계층 아동에 냉방용품 키트 지원
- 이진숙 방통위원장 임명…방통위 2인 체제 재시동
- ‘절차 무시’ 큐텐, 티몬·위메프 자금 수백억 끌어다 썼다 [티메프發 쇼크]
- [BioS]프리시젼, 美자회사 ‘RSV 신속진단’ “FDA 정식승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