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X하우시스가 국내 최대 건축박람회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하며 가을 인테리어 성수기 시즌 공략에 나선다.
31일 LX하우시스에 따르면 회사는 다음달 3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코리아빌드위크(코엑스)’에 참가한다. 코리아빌드위크는 1986년 시작된 ‘경향하우징페어’가 2019년부터 명칭을 변경하고 38년째 이어오고 있는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박람회로, 올해 행사에는 관련 업체 약 700개 사가 참가했다.
이번 박람회에서 LX하우시스는 창호를 비롯해 중문과 바닥재, 벽장재 등으로 구성한 모델하우스 전시공간 및 20여개 상담부스 등 대규모 전시관을 마련했다.
전시관에서는 국내 창호업계 처음으로 창틀이 거의 안보이는 베젤리스 디자인을 도입한 창호 ‘뷰프레임’과 대리석 룩 연출 ‘에디톤 컬렉션’ 바닥재 및 벽장재 등 회사의 주력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상담부스에선 수도권 지역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전시장 소속 대리점의 인테리어 전문가 40여명이 상주하며 1:1 상담을 통해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인테리어를 추천한다.
LX하우시스는 이번 ‘코리아빌드위크’ 기간 동안 전시관을 방문해 상담을 받고 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주방용품 등 추가 사은품을 제공한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여름 휴가시즌을 비롯해 가을 인테리어 성수기를 앞두고 뷰프레임 창호 등 차별화된 신제품과 공격적인 할인 혜택을 앞세워 신규 고객 발굴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