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키스오브라이프 멤버 나띠가 패션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는 30일 키스오브라이프 나띠와 함께한 8월호 디지털 커버와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나띠는 영국의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맥퀸(McQueen)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션 맥기르(Seán McGirr)의 첫 번째 컬렉션 ‘2024 가을/겨울 컬렉션’ 착장을 선보였다.
첫 번째 커버에서 나띠는 ‘2024 가을/겨울 컬렉션’ 런웨이 첫 번째 룩인 블랙 라미네이트 저지 드레스와 버디 부츠로 카리스마 넘치는 룩을 선보였다.
또 다른 커버에서는 애시드 옐로 색상이 돋보이는 니트 블레이저 룩을 입고 블랙 컬러 그레이니 카프스킨 레더 소재의 슬링 백을 매치하여 나띠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쿨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블랙 레더 슬링 백은 ‘2024 가을/겨울 컬렉션’의 키 아이템으로 몸 선에 꼭 맞는 부드러운 실루엣과 이와 대비되는 강인한 느낌의 크로스 바 메탈 버클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마지막 커버에서는 허리를 강조한 스톤 그레이 색상의 코튼 캔버스 재킷과 레오파드 자카드 스커트, 여기에 말발굽 밑창과 포니테일 디테일이 특징인 후프 부츠 그리고 블랙 크로스바 백으로 엣지를 살렸다.
다른 화보 컷에서도 나띠는 청키한 오버사이즈 파라슈트 부츠 스타일링, 허니 컬러의 송치 드레스를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는 등 션 맥기르의 맥퀸 AW24 컬렉션을 완벽하게 해석해 내며 촬영 내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 1일 ‘스티키'(Sticky)’로 컴백해 음악방송 2관왕 및 국내외 음원 차트 상위권을 휩쓰는 돌풍을 일으켰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