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경주기 앱을 사용하는 여성들은 생리 주기 예측과 전문화된 생리 건강 정보를 필요로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유한킴벌리는 30일 여성 웰니스 앱 달다방 유저 1169명이 참여한 설문을 통해 ‘생리주기 기록(72%)’과 함께 ‘생리 건강 정보 습득(56%)’ ‘커뮤니티(19%)’가 월경주기 앱을 사용하는 주요한 이유로 조사됐다고 밝혔다.
여성들은 해당 앱에서 가장 선호하는 정보형 콘텐츠로 산부인과 전문의 검토를 거쳐 발행되는 ‘닥터스 칼럼(33%)’과 다양한 여성용품 정보와 사용법을 소개하는 ‘생리대탐험(17%)’을 꼽았다. 이 밖에도 유저들은 정서적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 기능을 강조했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이번 조사에서 1020세대는 생리통, 월경 관련 증상 등을 3040세대는 임신준비와 출산, 자녀 초경 교육, 완경 등을 주제로 공감대를 나누기를 희망하고 있는 만큼 생애주기를 아우르는 커뮤니티가 월경주기 앱에서 활성화를 시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휴롬은 30일 휴롬 주스키트를 최대 1년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역조공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휴롬은 보건복지부에서 권장하는 채소과일 하루 섭취 권장량 500g을 보다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지난달 ‘휴롬 주스키트’를 출시했다. 휴롬은 고객들이 주스키트를 통해 간편하게 일상 속 건강한 습관을 만들 수 있도록 돕고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이번 페스티벌을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는 휴롬 착즙기 제품을 가진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총 500명을 선정해 휴롬 주스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