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이 유튜브를 통해 부동산과 예능, 경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구독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폭 넓게 소통하고 있다.
30일 롯데건설에 따르면 롯데캐슬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 지식재산권(IP) 콘텐츠 ‘손품발품 임장기’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소셜아이어워드 2024’에서 건설브랜드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6회차를 맞은 소셜아이어워드 2024는 국내 최대 규모의 소셜 인터넷 서비스 시상식이다. 인터넷 전문가 4000여명으로 구성된 아이어워드 평가위원단이 ▲서비스 ▲디자인 ▲브랜드 ▲마케팅 ▲콘텐츠 측면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사례들을 선정해 시상한다.
손품발품 임장기는 ‘발로 뛰는 임장 예능’이라는 콘셉트로 고객이 궁금해하는 전국 주요 부동산 관심 지역을 출연진들이 직접 찾아다니는 건설업 최초의 리얼 버라이어티 임장 웹 예능이다.
‘손품발품 임장기’는 각 지역별 부동산 호재와 주변 인프라, 유용한 정보와 유쾌한 진행, 고객 참여를 통한 각종 볼거리를 제공해 이번 심사의 5개 부문 15개 평가지표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평가위원들은 손품발품 임장기에 대해 “임장 예능이라는 새로운 콘셉트가 신선하고 지루할 수 있는 부동산 관련 다양한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한 것이 매력적”이라고 평가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오케롯캐가 20~30대 젊은층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즐겨 찾는 채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고객 관점에서 유익하고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파주시 건축물 준공 처리 빨라진다
- “인뱅 너마저” 주담대 금리 줄인상… 집값 들썩이자 가계대출 고삐
- [속보] 구영배 “큐텐, 정확한 피해 규모 파악 못하고 있어”
- [속보] 구영배 “수습 의지 있다… 폰지 사기, 시간 끌기 의도 없어”
- [속보] 류광진, 판매대금 행방 질문에 “티몬은 재무조직 없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