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는 아디다스와 ‘왓츠 유어 쓰리 스트라입스’ 캠페인을 열고 내달 4일까지 900여개 아디다스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아디다스를 상징하는 ‘쓰리 스트라입스 스타일’을 소개하는 기회로 마련됐다. 아디다스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3선 패턴이 적용된 아이템과 스테디셀러인 가젤, 슈퍼스타, 스페지알, SL 72 등 스니커즈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여름철 대표 실버 스니커즈인 아디다스 컨트리II는 내달 1일부터 단독 상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디다스가 클래식한 기존 아이템을 최근 트렌드에 맞춰 재해석한 트랙 팬츠와 트랙탑 저지, 1980년대 발매된 삼바 스니커즈 등은 젊은 층 사이에서 핫한 아이템으로 부상했다. 특히 삼바 OG 스니커즈는 올 상반기 무신사에서만 약 5만족이 팔릴 정도로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무신사는 이번 기획전에서 여성 고객층 사이에서 수요가 많은 숏팬츠도 70여 종을 준비했다. 트랙 숏팬츠는 국내외 인플루언서, 아이돌 등도 자주 착용하는 등 올여름 가장 주목받는 패션 아이템 중 하나다.
또한 화려한 색상이 특징인 파이어버드 쇼츠, 블록코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유니폼, 여름에 신기 좋은 슬라이드와 클로그 등 다양한 스타일의 아디다스 제품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즈 라인 슈즈와 의류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디다스의 정체성을 담은 쇼케이스 콘텐츠를 감상하고 소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아디다스 스니커즈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캠페인 기간 내 후기 리뷰 작성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적립금을 2배로 제공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현시점에 가장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각광받는 아디다스의 다양한 3선 패턴 아이템을 한곳에 모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클래식하면서 힙한 아디다스만의 무드와 지난 75년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등산 중 주운 40년 된 콜라 마셨더니…인증샷·후기 ‘시끌벅적’
- 남자양궁 이우석, 결승서 만점 실화?…올림픽 한 제대로 풀었다
- [데일리 헬스] 솔비 15㎏ 감량 비법…”사람 안 만나고, 많이 걷고, ‘이것’ 먹었다”
- ‘졌잘싸!’ 신유빈-임종훈, 세계 최강 중국에 석패…결승행 실패
- ‘정책위의장이 뭐길래’…고심 깊어지는 한동훈, 왜? [정국 기상대]
- 아영FBC, 항공사 1등석 와인 ‘돈 막시미아노’…할인행사 진행
- 조폐공사, 화폐박물관서 화폐제조 기술 담은 ‘예술형 요판화’ 전시
- 11번가, 고객이 만드는 숏폼 이벤트 ‘만원의 행복’ 챌린지
- 브릿지바이오, 폐섬유증 신약 BBT-877 2상 환자 등록 완료
- 11번가, 고객이 만드는 숏폼 이벤트 ‘만원의 행복’ 챌린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