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생명(대표이사 사장 김영만)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소셜아이어워드(SOCIAL i-AWARD) 2024’에서 보험분야 인스타그램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는 SNS 플랫폼을 활용한 브랜딩, 정보서비스 및 디지털 영상 등의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소셜미디어 사례들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로, △비주얼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5개 부문의 15개 지표에 대한 평과 결과를 토대로 각 분야별 대상을 선정한다.
DB생명 공식 인스타그램은 디자인과 브랜드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여 보험분야 대상에 선정되었다. 특히 대표 브랜드인 ‘백년친구’와 대표 캐릭터 ‘우리∙두리’를 활용한 디자인의 독창성과 사회적으로 주목도가 높아지는 ESG 관련 콘텐츠 및 참여형 캠페인에 큰 호응을 얻었다.
DB생명 관계자는 “고객님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으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님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DB생명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