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식품 전문 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농협하나로유통이 오는 29일부터 9월 1일까지 ‘2024년 갑진년 추석 선물 세트 사전 예약 행사’를 시작한다.
26일 농협유통·농협하나로유통에 따르면,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343품목의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행사 카드 결제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농촌 사랑 상품권을 최대 700만원까지 증정한다.
농협에서는 고객이 선물 세트를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40가지의 선물 세트를 제안했다. 엄선한 상품 중 선호도가 높은 선물 세트 8가지를 선정했다.
구매 편의를 위해 1~2만, 3~4만원 등 금액대별로 선물 세트 품목을 구성하고 여기에 MD 추천 상품을 선별했다. 특히 기업 고객이나 대량 구매 고객을 위해 별도로 인기 있는 선물 세트 상품을 모아 30개·50개·100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덤이 증정된다.
이시각 인기 뉴스
- “인형인 줄 알았는데” 신라호텔이 공들인 ‘이것’의 정체
- 뜨거웠던 '인천아트쇼'
- [이번에는 반드시] 1. 감염병 전문병원 '관문도시' 특성 내세워 수년간 국회 문 두드려
- 김태흠 지사, 발전 3사와 탄소중립 논의, 폐지 대응 등 협력 모색
- 김태흠 지사 “새마을회와 행복한 사회 만들 것”
- 싸이 서초갈비 비싼 이유 과태료 체납 유엔빌리지 빌라가 압류 충격
- 불법 유턴한 배달 라이더… 그 뒤에 숨겨진 감동 이유, 무슨 일?
- 연합뉴스 예산 250억 복원…사장 바뀌자 입장 바뀐 정부여당?
- [ET인터뷰] '강남비' 조우진, '액션급 묵직함, 솔직다정 현실아빠'(종합)
- 모델 문가비 나이 프로필 사진 출산 언제 나이차이 연애 결혼 관심 뜨거운 이유 놀랍다 + 태닝 피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