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하조대해수욕장 비치 페스티벌’이 7월 27일 양양군 하조대해수욕장에서 열린다.
이번 페스티벌은 하조대해수욕장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27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프로그램으로는 오후 2시부터 관광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DJ 신청곡 및 사연소개 이벤트가 시작되고, 워터벌룬(물풍선) 게임, 전문 MC의 레크레이션이 진행된다. 이후 메인 이벤트로 7시 30분부터 초청 가수 축하공연과 함께, 오후 9시부터는 페스티벌의 밤을 화려하게 장식하는 DJ클럽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하조대해수욕장 방문객은 물론, 중광정해수욕장 등 인근 관광지를 찾은 많은 관광객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양양군 관계자는 “아름다운 하조대를 찾은 관광객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많은 분들이 오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시각 인기 뉴스
- 한국-일본 야구 중계… 프리미어12 선발 라인업은? (한일전)
- 'A매치 50골 달성' 손흥민, 황선홍 감독과 함께 A매치 역대 개인 최다득점 2위 등극
- 'ML 실책 2위' 수비 보강 절실한 보스턴, 김하성에 관심 갖나? "적절한 대가 치른다면, 2루수로 적합"
- 전국 최초 ‘지역건의댐’ 원주천댐 가보니…"홍수 피해 줄이자에 한 뜻”
- 캐롤 연금 제친 방탄 뷔→ 11년 지나 역주행 엑소 '첫눈'
- 지금 가장 핫한 스카프 활용법
- 홍명보호 '슈퍼서브'로 환하게 빛난 '스토크의 왕' 배준호[심재희의 골라인]
- 명태균 구속에…공천개입 의혹 등 ‘판도라 상자’ 열리나
- “한국을 위해 뛰고 싶다”… 대표팀 은퇴 고민했던 손흥민, 엄청난 대기록 세웠다
- 초전박살! 대만전과 완전 달랐다…2회 6실점→2회 6득점! 쿠바 완파하고 기사회생한 류중일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