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이 ‘스텔라 블레이드’ 신규 업데이트를 시작했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시프트업이 지난 4월, 플레이스테이션 5로 출시한 싱글 플레이 기반의 액션 게임이다. 일반적으로 싱글 플레이 게임은 라이브 게임처럼 업데이트를 자주 하는 경우는 많지 않다. DLC 등을 통해 유료로 콘텐츠를 판매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하지만 ‘스텔라 블레이드’는 출시 이후 꾸준하게 무료 업데이트를 지속하고 있다. 시프트업은 26일,, ‘스텔라 블레이드’ 공식 SNS를 통해 신규 업데이트 콘텐츠에 대해 공개했다.
업계 관계자는 “시프트업이 ‘스텔라 블레이드’의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에는 여름 휴가와 관련한 콘텐츠”라고 말했다.
‘스텔라 블레이드’가 이번에 진행한 서머 업데이트는 여름 시즌을 겨냥한 것으로 게임 속 대사막 지역에 위치한 오아시스를 배경으로 한다. 오아시스에서는 기간 한정으로 만날 수 있는 여름 휴가 공간이 추가되며 이곳에서 주인공 이브에게 휴식을 선사할 수 있다. 여름 휴가 공간에는 썬베드, 파라솔 등 여름 휴가에 알맞은 구성과 이를 통한 상호작용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신규 복장 2개와 신규 액세서리 1개도 추가됐다. 이는 오아시스의 클라이드 상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보스 챌린지 프리셋에서 이브의 머리 색상 변경이 적용되지 않는 버그를 포함한 여러 버그도 수정했다.
시프트업은 이후 추가 업데이트도 예고했다. 시프트업은 팬들이 기다리고 있는 포토 모드의 업데이트도 곧 업데이트할 것을 암시했다. 시프트업은 24일, 공식 SNS를 통해 “포토 모드는 조금 더 기다려야 하지만 우선 여름을 즐길 준비를 하자”고 언급했다. 여름을 즐기자는 것은 26일 업데이트한 오아시스 콘텐츠를 의미한다. 따라서 포토 모드는 다음 업데이트에서 적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출시 이후 플레이스테이션 5에서만 100만장 판매를 돌파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여기에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싱글 플레이 게임이지만 꾸준하게 신규 콘텐츠를 제공하면서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0